후레쉬네트(차열망)

후레쉬네트 사용후기_고추, 파프리카

ECC 정보창고 2022. 3. 2. 14:04

안녕하세요 ECC 정보창고 운영자입니다. 

 

오늘은 고추, 파프리카를 재배하는 농가의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전화 인터뷰로 진행되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성함의 일부는 *로 가림 처리하였습니다. 

 

 


 

 

전남 보성에서 고추를 재배하시는 지*근님

 

2021년 7월 중순에 외부 고정으로 설치하셨습니다. 

설치 이후 어떠셨는지 문의를 드렸는데요~

 

"온실 온도가 확실히 떨어졌어요. 

떨어지니까 확실히 작업 환경이 좋아져서 좋았습니다. 

특히 작물 상태가 좋아가지고

11월 초까지 꽃이 피었거든요.

길게 재배가 되가지고 좋았어요."

 

 

한창 더운 여름에 씌우셨는데요, 온실 작업 환경이 좋아져서 만족해 하셨습니다. 

무엇보다도 작물 상태가 좋아졌다고 하니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0^

올해도 고추 고품질 다수확 기원합니다! 

 

 

 

 

경남 진주에서 파프리카를 재배하시는 박*옥님

 

2021년 7월 중순 내부 수평스크린에 설치하셨습니다. 

이후 어떠셨는지 문의를 드렸는데요~

 

 

"우리는 기존에 알루미늄 스크린이 있어서

내부에 설치했어요. 

온도는 떨어지는 것 같고요

작년에 늦게 설치해서 8~9월 밖에 사용을 못해서

올해 한번 봐야지요~

작물은 올해 기대 해봐야겠는데, 

한 동 더 추가로 설치하려구요.

전화하려고 했는데 할인 좀 안해주시나요 ㅎㅎㅎ." 

 

 

한창 더운 7~9월에 사용하시고 효과를 보셔서

추가 주문을 고려하고 있으시네요 ㅎㅎㅎ

올해도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데요 

후레쉬네트 설치해 두셨으니 올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ㅈ가물에 후레쉬네트가 이용되고 있는데요

효과를 잘 보고 있으셔서 저희도 정말 보람됩니다. 

 

모든 농가의 풍작을 기원하며, 후레쉬네트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아래 연락처로 편히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031-603-8834 /

010-6563-4426, 010-8469-8834

 

 

감사합니다. 

 

 

ECC 정보창고 운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