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레쉬네트(차열망)

후레쉬네트 사용후기_화훼

ECC 정보창고 2022. 3. 1. 15:30

안녕하세요 ECC정보창고 운영자입니다. 

 

다양한 후레쉬네트 사용 후기를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화훼 농가의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년에 제라니움, 신비디움, 다육 등 다양한 화훼 농가에 

후레쉬네트가 이용되었는데요. 

지금도 많은 분들의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블로그에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제라니움

 

전남 고흥에서 제리니움을 재배하시는 김*연님

 

2021년 6월에 외부 고정으로 설치하셨습니다. 

설치 이후 어떠셨는지 문의를 드렸습니다. 

 

 

"좋았어요. 작년에 엄청 더웠잖아요. 

그런데 설치하고는 무름 현상도 없고, 

꽃 피해가 없어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통풍은 여기가 바닷가 근처라 자연통풍을 했어요.

단점이 있다면...하우스 외부에 씌워서 먼지가 끼는 점? ㅎㅎ

아무튼 저는 아주 좋았어요. 아주 만족스러워요 ^^" 

 

 

작년 폭염에 꽃들이 피해가 없어 매우 만족해 하셨습니다. 

올해도 무름 피해 없이 아름다운 제라니움 풍작을 기원합니다. ^^

 

 

 

 

심비디움

 

공주에서 심비디움을 재배하시는 양*호님 

 

2020년 5월에 내부 수평스크린에 설치하셨습니다. 

설치 이후 한차례 좋은 피드백을 주셨는데요 

2021년에는 어떠셨는지 문의를 드렸습니다. 

 

 

"2020년 5월에 내부 수평스크린으로 설치했어요.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차광망이랑 온도를 비교해본 결과

후레쉬네트 쪽 온도가 4도 낮아지는 걸 직접 측정해서 확인했어요. 

지금도 계속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접 비교 측정까지 하셔서 효과 확인을 해주셨습니다. 

국산 양란 심비디움은 국산 난 품종으로 해외에도 많이 수출이 되는 품종입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공주에서 자란 국산 양란 ‘심비디움’, 세계 시장에 꽃 피우다!

국산 난 품종 육성하는 공주 해평농장 현재 30여종의 국산 난 품종을 재배하고 30년 가까이 심비디움을 전...

blog.naver.com

 

고품질 심비디움 재배에 후레쉬네트도 일조할 수 있어 자랑스러운데요, 

많은 분들이 국산 품종 심비디움에 더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다육

 

경기도 광명에서 다육을 재배하시는 조*현님

 

2021년 6월 다육온실에 외부고정으로 설치하셨습니다. 

설치 이후 어떠셨는지 문의를 드렸는데요 

 

 

"일단 열상 다육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기존에 검은 차광막보다 더 온도가 내려가는 것 같아요. 

순환팬도 쓰는데, 같이 잘 이용하고 있어요."

 

 

열에 예민한 다육이 피해가 없었다며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광은 들어오면서, 온도는 낮춰주니

올해 다육 재배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경북 상주에서 화훼하시는 노*진님 

 

2021년 6월 외부에 설치하셨습니다. 

설치 이후 어떠셨는지 문의를 드렸는데요~

 

 

"시험용으로 조금 해봤습니다. 

조금 시원한 것 같아요. 

작물도 예년보다는 상태가 좀 더 좋은 것 같고요. 

더 써봐야지요."

 

 

작년 시범용이었는데 조금 시원해지고, 작물 상태도 좋아졌다면

올해는 더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상 화훼하시는 농가의 후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은 편히 연락해주세요. 

 

☎ 031-603-8834 /

010-6563-4426, 010-8469-8834

 

 

모든 농가의 풍작을 기원합니다. 

 

ECC정보창고 운영자